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편리한 Tip

대만에서 휴대폰 싸게 구입하기

여러가지 전자제품들 중 유독 우리나라에서 비싼것이 바로 휴대폰이라고 생각합니다.

국산 휴대폰인 삼성, LG 제품만 하더라도 해외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격면에서 훨씬 유리한 편이죠.

통신사 약정으로 보조금을 받는 경우도 국내보다 해외에서 저렴한 경우가 많지만, 공기계를 보더라도 애초 출고가 자체가 해외에서가 더 싼 경우가 많습니다.

그건 대만에서도 마찬가지이니 요즘처럼 대만 여행을 많이들 하시는 때에 혹시 대만 여행의 기회가 있으신 분들중 공기계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휴대폰을 싸게 구매하려면 우리나라 용산에 해당하는 광화전자상가(光華數位新天地)에서 발품을 파는 방법이 있지만 그렇게 하기에는 중국어도 짧고 외국인 혼자 가서는 바가지를 쓸 우려도 있으니 그 방법은 패쓰하고, 비교적 손쉽게 인터넷을 통해서 최저가 매장을 확인하고 직접 매장에 가서 휴대폰을 구매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카드는 안되고 현금 구매만 가능하지만 그래도 한국대비 많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점이 있어서 저도 이 방법으로 공기계를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할 곳은 Landtop 사이트입니다.


우선 중국어가 익숙하지 않은 경우 보기가 쉽진 않겠지만 그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landtop.com.tw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서 파란색 동그라미 부분을 클릭하면 아래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5/26 현재 가격)



원래 화면에는 빨간색으로 된 대만달러(TWD) 가격만 보이지만.

우리나라 원화 가격을 비교해보기 위해서 옆에 파란색으로 대략적인 환율 (1TWD=38원)을 적용한 원화가격을 계산하여 적어보았습니다. (단위는 만원)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최근 출시된 S8 부터 S7, Note5 까지 가격을 한눈에 볼수가 있습니다.

(가격은 몇시간마다 계속 업데이트 되니, 구매하러 가기 직전 확인하는게 제일 정확합니다!!)

S8 가격만 보더라도 이곳에선 색상에 따른 차이는 있지만 대략 78~80만원선에 구매가 가능하고 S8+ 도 90만원이 넘지 않습니다.

비교를 위해 살펴본 현재(5/26) 한국 삼성디지털프라자 매장의 공기계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S8이 무려 1,028,000원!!

Landtop에서 파는 가격과 비교해보면 1028000-798000=230,000

무려 23만원이나 차이가 나네요!

물론 디지털프라자에서는 배터리팩과 선풍기를 준다지만

다 필요없고 폰만 필요한 경우 23만원은 차이가 크지요.

요즘 23만원이면 저가항공사 대만 왕복 비행기표값인데, 그돈으로 대만 여행도 하고 휴대폰도 구매해갈 수 있으면 그게 더 이득 아닌가요??


이렇게 웹사이트에서 가격을 확인한후에는 매장을 방문해야 하겠죠.

다른 매장과는 달리 Landtop 은 인터넷에 공지한 가격 그대로 받습니다.

에누리 물론 없고 흔한 악세서리 하나 끼워주지 않지만 그래도 23만원 차이!!


매장은 관광객들도 자주 들리고 손쉽게 갈 수 있는 지하철역 부근에 있습니다.

매장 위치와 운영시간은 아래 구글맵을 참조해주세요!!


매장은 아래처럼 생겼습니다. (구글에서 퍼왔습니다~)


매장 안쪽 바깥쪽 통유리에는 제품별 가격표가 붙어 있는데

가격이 주식처럼 하루동안에도 계속 바뀌니 꼭 현장에서 가격표를 확인하고 구매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